“소중한 아기가 생겼습니다♥” 원더걸스 혜림, ‘임밍아웃’에 축하 쏟아졌다 (+영상)

“소중한 아기가 생겼습니다♥” 원더걸스 혜림, ‘임밍아웃’에 축하 쏟아졌다 (+영상)

이하 유튜브 Lim’s diary 우혜림

지난 해 결혼한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8일 “어떡하죠…저희 큰일 났어요..!!! OMG!! / OH MY… WE GOT BIG NEWS..!!!”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혜림과 신민철은 “저희가 큰일 났다. 아기가 생겼다”라고 기쁜 소식을 전했다.

지금 임신 초기라는 혜림은 “처음엔 막연하게 학교 졸업할 때쯤 (임신을) 준비해야지 얘기를 해왔다”라며 “그런데 저희가 아예 날짜를 정해놓고 그 날짜를 향해 준비를 한번 해보자 3월을 목표로 정말 6월 1일부터 열심히 준비를 해왔다”라고 말했다.

신민철은 “소감을 말하자면 기쁘다 이런 걸 떠나서 제 모든 세포가 (혜림의 배를) 향해 있는 것 같다. 제 일상 제 머리끝에서 발끝까지의 감각과 세포가 저희 아기를 향해있다”라고 고백했다.

혜림은 “심장 소리 들을 때 가장 울컥했다. 늘 모든 산모가 그러시겠지만, 너무 기쁘고 행복하면서도 한편으로는 항상 조심해야 해서 불안한 마음도 존재한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아기의 태명이 ‘사랑이’라고 공개하기도 했다. 혜림은 “꽃꽂이 선생님께서 꽃을 보내주셨는데 꽃말이 ‘사랑이 온다’였다”라며 “그 얘기를 듣는 순간 ‘수줍게 아기가 나한테 다가오고 있다’고 들렸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외에도 임신을 준비한 과정부터 태몽, 부모님 반응 등도 자세하게 소개했다.

혜림은 인스타그램에도 ” 저희 부부에게 아기 천사가 찾아왔어요! 이 기쁜 소식을 여러분과 나누게 되어 너무 설레고 떨립니다!”라고 말하면서 임신으로 배가 불룩해진 근황을 공개한 바 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