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유전자..” 김새론 엄마의 말도 안 되는 ‘여신 미모’…대박입니다 (+사진)

“미친 유전자..” 김새론 엄마의 말도 안 되는 ‘여신 미모’…대박입니다 (+사진)

이하 김새론 인스타그램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유전자의 힘’ 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은 부모나 자녀와 꼭 닮은 인기 연예인을 소개했다.

자신과 판박이인 딸을 낳은 정시아, 어머니와 꼭 닮은 가수 김소혜, 배우 김새론, 아버지의 외모를 물려받은 방탄소년 멤버, 배우 송승헌, 아버지와 도플갱어 수준으로 닮은 방송인 남희석, 아버지와 아들에 이르기까지 3대째 닮은꼴인 방송인 김동현, 어머니의 미모를 물려받은 배우 조보아 등이 보였다.

이들 중 김새론과 그의 어머니는 닮은꼴 딸과 어머니라는 점 말고도 다른 한 가지 이유로 누리꾼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새론 어머니의 외모가 김새론 언니라고 해도 속을 정도로 동안 외모를 자랑했다.

김새론 어머니는 1980년생이다. 올해 나이는 42세. 김새론은 평소 어머니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김새론에겐 아론, 예론이란 이름을 가진 동생이 있다. 둘 모두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새론 어머니는 잡지 모델 출신이다. 연예인이 꿈이었던 그는 결혼 후 김새론을 낳고 자연스럽게 딸의 연예계 진출을 지원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김새론은 2009년 영화 ‘여행자’로 데뷔해 영화 ‘아저씨’ ‘도희야’ ‘만신’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