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강릉에서 상금 500만원 건 ‘오징어게임’ 열린다 (사진)

오는 24일, 강릉에서 상금 500만원 건 ‘오징어게임’ 열린다 (사진)

오징어게임 (이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강원도 강릉에서 실제 오징어 게임이 열릴 예정이라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10일 세인트존스호텔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금을 걸고 세인트 게임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오는 24일 딱 하루동안 펼쳐지는 게임에서 최후의 1인이 되면 상금 500만원을 가져간다.

세인트 게임은 네 가지 게임으로 진행되며 각 게임에서 탈락자가 발생하게 된다. 첫 번째 게임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이며 두 번째 게임은 ‘줄다리기’로 승자를 나눈다.

세인트존스호텔

세 번째 게임은 ‘설탕뽑기’이며 네 번재 게임은 ‘딱지치기 토너먼트’로 우승자가 선발된다. 어릴적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법한 게임으로 상금을 주는 ‘오징어 게임’을 그대로 가져온 셈이다.

세인트존스호텔

참가 자격은 투숙객과 비투숙객 관계없이 모두 가능하지만 세인트존스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상단 프로필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대표번호로 유선 예약을 통해 신청해야 한다.

세인트존스호텔

최후 2인이 최종 대결하는 호텔 로비에서 스페셜 게스트 프런트맨의 얼굴이 공개될 예정이며 진행 요원의 안내에 따르지 않으면 탈락하게 된다.

오징어게임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