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탐사대 “참 XX 맞은 인생이네” 남편의 마지막 연락 후 잠적..갑자기 사라진 14살 아들 시후 ‘찾아주세요’

실화탐사대 “참 XX 맞은 인생이네” 남편의 마지막 연락 후 잠적..갑자기 사라진 14살 아들 시후 ‘찾아주세요’

MBC 실화탐사대 이하

1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작년 7월 15일 이후 멈춰버린 혜린 씨의 일상이 그려졌다. 누구보다 애지중지 키운 늦둥이 아들, 시후가 갑자기 사라져버린 것이다. 무직인 남편 대신 생계를 책임져야 했던 엄마에게 유일한 힘이 되어줬던 시후는 대체 어디로 간 건지 의문 투성이다.

제작년 10월, 결혼 생활 내내 일하지 않는 남편 때문에 이혼을 결심한 시후 엄마. 당시 시후 아빠는 대전의 재력가 누님과 시후를 풍족하게 키우겠다며 양육권과 친권을 강력히 요구했다고 한다.

가난한 자신보다 시후가 더 풍족하게 살기를 바라며 아이를 보냈던 시후 엄마는 걱정이 많았지만 다행히 시후도 고모네 가족들과 잘 지내고 있는 듯 보였다는데 그렇게 7개월이 지난 어느 날, 시후 아빠에게 의문의 메시지를 받은 그 이후 시후 아빠와 시후는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것이다.

“참 지랄 맞은 인생이네” 라는 메시지는 시후 아빠가 시후 엄마에게 마지막으로 보낸 메시지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대전 누님 집에 달려간 엄마는 그 충격에 말을 잃었다. 시후 부자가 찾아오기는커녕 대전 누님의 가족들은 연락 한 번 받은 적이 없었다는 것이었다.

지금까지 시후와 시후 아빠가 했던 대전 누님에 대한 모든 이야기가 다 거짓말이었던 것. 그렇다면 시후는 지금 어디에 있는 걸까 큰 의문을 남겼다.

시후를 찾기 위해 시후 아빠에 대해 수소문해본 제작진. 알고 보니 그는 잦은 거짓말과 아내에 대한 집착, 극단적 선택까지 했었던 아주 위험한 인물이었는데 심지어 시후와 아빠의 마지막 생활 반응인 마지막 카드 사용 내역은 편의점에서 산 맥주 두 캔과 박스테이프였다고 한다.

시후는 지금 괜찮은 걸지 걱정이 되는 와중 실종 10개월째, 부자의 생활 반응이 나타나지 않아 경찰 수사도 난항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경찰은 끝까지 시후의 행적을 추적했으나 진척이 없었고 사건은 미스테리로 남아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AR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