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출생…” 제이쓴♥홍현희 부부, 2세 언급하며 깜짝 소식을 전했다 (사진)

“2022년 출생…” 제이쓴♥홍현희 부부, 2세 언급하며 깜짝 소식을 전했다 (사진)

이하 TV조선 와카남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와카남)에서는 이상준-은가은의 가상 결혼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은가은-이상준 가상 부부는 신혼집에 ‘미스트롯 2’ 양지은, 강혜연, 마리아와 개그우먼 신기루를 초대했다. 마리아는 집들이 선물로 “스페셜한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커플 속옷을 선보였다.

검은색 호피 속옷을 받은 은가은은 “우리 오빠는 약간 일본 스타일 좋아한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는 이상준의 호랑이 속옷이 등장하자 “어흥!”이라며 “내년에 태어나는 아가들이 호랑이띠라고 한다. 그래서 마리아가 깊은 뜻을 가진 선물을 줬다”고 밝혔다.

옆에서 지켜보던 홍현희는 “제이쓴도 호랑이띠라서 저도 내년에 어떻게…”라며 “가은 씨랑 같이 준비해봐요”라고 2세 계획을 슬쩍 흘려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이상준은 “서두르셔야 될 거예요. 저희가 빠를 수도 (있다)”라고 농담을 던졌다.

한편 홍현희는 2018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 후 유튜브 채널 ‘홍쓴TV’와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홍현희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코리안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