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홧김에 딴 남자와 임신.. 친자검사 강요하여 가정 파탄 낸 남편 여동생 고소 가능한가요?” (전문)

“홧김에 딴 남자와 임신.. 친자검사 강요하여 가정 파탄 낸 남편 여동생 고소 가능한가요?” (전문)

위대한 쇼 (참고사진)

친자 불일치 이혼 소송을 준비하는 여성의 사연이 논란이다. 지난 7월 커뮤니티 웃긴대학에 ‘친자 불일치 레전드’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은 과거 친자 불일치 이혼 소송에 대해 질문하는 여성의 네이버 지식인 글을 캡처한 것이다.

네이버 지식인

사연을 보면 작성자는 홧김에 외도를 저질렀고 다른 남자의 아이를 임신·출산한 것을 남편의 여동생에게 들켰다고 한다. 그는 남편 여동생 처벌 및 재산 분할, 위자료 등에 대해 자세하게 질문하고 있다.

다음은 해당 여성이 남긴 글 전문이다.

네이버 지식인

해당 글을 본 몇몇 네티즌은 작성자를 강하게 비판했다. 그들은 “남편 여동생이 큰일 했네”, “무의식 중에 어떤 남자랑 잠자리…”, “아이가 너무 안타깝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비난했다.

반면 몇몇 네티즌은 해당 사연이 조작된 글일 수 있다고 의심했다. 그들은 “왠지 조작 같다”, “이런 글 올리는 건 조작이다” 등의 댓글로 지적했다. 한편 해당 지식인 글에는 실제 변호사의 답변이 달려있다. 변호사는 작성자의 질문에 “위자료를 지급해야 할 상황으로 보인다. 위자료는 재산 분할과 별개의 문제. 나머지는 더 자세한 내용이 있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답했다. 질문 작성자는 해당 답변을 제외하고 모든 답변을 삭제했다.

위대한 쇼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