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 다툼에 이사 갈 집 본 날…일가족에 흉기 휘두른 윗집 40대 男..” (내용)

“층간소음 다툼에 이사 갈 집 본 날…일가족에 흉기 휘두른 윗집 40대 男..” (내용)

sbs 뉴스

몇 달간 층간소음 갈등을 빚은 이웃 일가족에게 흉기를 휘둘러 상해를 입힌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고 한다.

sbs 뉴스

16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 논현경찰서는 살인미수 협의로 40대 A 씨를 체포했다고 전했다.

sbs 뉴스

A 씨는 지난 15일 오후 4시 50분쯤 인천시 남동구 한 빌라에서 50대 B 씨 부부와 20대 자녀 등 일가족 3명에게 흉기를 휘둘러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았다.

sbs 뉴스

B 씨 가족은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이들 중 B 씨 아내가 목 부위를 흉기에 찔려 의식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B 씨와 자녀는 경상을 입은 것으로 밝혀졌다.

오즈키즈


A 씨는 이날 낮 12시 50분쯤 B 씨 가족 자택에 찾아가 소란을 피우다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다.

10×10

A 씨는 경범죄처벌법상 불안감 조성 혐의로 경찰서에 출석하라는 통보를 받고서 귀가했지만, 4시간 뒤 재차 B 씨 자택에 찾아가 소란을 피우고 범행을 저질렀다고 한다.

클립아트 코리아

B 씨 가족은 이날 층간 소음으로 이사를 위해 다른 집을 보고 온 날이었던 것으로 전했다.

경찰은 A 씨에 대해 살인미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저작권자AR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