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보자마자 얼굴 새빨개지더니 “결혼하고 싶다”라며 고백해버린 여배우 (영상)

양세형 보자마자 얼굴 새빨개지더니 “결혼하고 싶다”라며 고백해버린 여배우 (영상)

골프왕2 (이하)

개그맨 양세형에게 대놓고 호감을 드러내며 얼굴까지 새빨개진 여배우가 있어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조선 ‘골프왕 2’에서는 배우 명세빈, 공현주, 문희경, 강래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배우 강래연은 양세형, 명세빈과 한 팀이 되자 기뻐하며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부끄러운 듯 “진짜 눈물 난다. 어떡하냐”며 얼굴까지 새빨개졌다.

강래연의 갑작스러운 고백에 양세형이 당황하자 명세빈은 “촬영 오기 전에 (강래연에게) 누구랑 팀을 하고 싶냐고 물었더니 양세형이라고 하더라. 팬심을 넘어선 상황”이라며 상황을 전했다.

양세형이 등장하기 전 강래연은 명세빈에게 “설렌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며 “양세형이 너무 좋다. 결혼하라면 결혼도 할 수 있다”고 진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강래연은 방송 내내 양세형을 힐끗 쳐다보며 수줍어했고 양세형 역시 강래연을 보며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으로 흐뭇함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진심인 게 느껴진다”, “저렇게 좋아해 주는 사람이 있다니 부럽다”, “양세형 매력 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구해줘 홈즈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