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스파이더맨 다 모였습니다” 드디어 공개된 ‘스파이더맨 3’ 공식 예고편 (영상)

“역대 스파이더맨 다 모였습니다” 드디어 공개된 ‘스파이더맨 3’ 공식 예고편 (영상)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2차 예고편이 공개된 것과 관련, 1대와 2대 스파이더맨인 토비 맥과이어와 앤드류 가필드 출연을 두고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7일 공개된 2차 예고편에서 스파이더맨은 일렉트로, 샌드맨, 리자드 3명의 빌런을 상대하는 모습이다. 해당 장면에서 다른 두 명의 스파이더맨은 나오지 않았지만 리자드는 3대 스파이더맨인 톰 홀랜드에게 맞지도 않았는데 고개가 돌아가는 장면이 등장한다.

또한 네티즌들은 닥터 옥토퍼스가 3대 스파이더맨을 붙잡은 후 “넌 피터(1대 스파이더맨)가 아니잖아”라는 장면을 언급하며 “저 대사 하나로 적어도 1대 스파이더맨은 나올 것 같다”, “예전 앤드류 가필드 유출 사진이랑 마지막 전투 장면 장소가 유사하다. 예고편에서 CG로 지운 것 아니냐”며 추측하고 있다.

마블이 제작하는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에는 기존의 스파이더맨에서 메인 빌런으로 나왔던 인물들이 모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메인 빌런에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서 일렉트로와 리저드를 연기했던 제이미 폭스와 리스 이판,  영화 ‘스파이더맨 1’에서 그린 고블린을 연기했던 윌렘 대포, ‘스파이더맨 2’에서 닥터 옥토퍼스를 연기한 알프레드 몰리나와 ‘스파이더맨 3’에서 샌드맨을 연기했던 토마스 헤이든 처치가 출연을 앞두고 있다.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개봉 예정일은 2021년 12월이다.

사진출처 _ 스파이더맨 3 공식 트레일러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