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터너’로 시간 돌려 다시 뭉친 ‘리턴 투 호그와트’, 해리포터 20주년 특별 예고편 공개 (영상)

‘타임 터너’로 시간 돌려 다시 뭉친 ‘리턴 투 호그와트’, 해리포터 20주년 특별 예고편 공개 (영상)

HBO Max (이하)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영화 개봉 20주년이자 극 중 해리의 호그와트 입학 30주년을 맞으며 해리포터와 친구들이 시간을 되돌려 다시 뭉쳤다.

17일 유튜브  ‘HBO Max’에는 ‘해리포터 20주년: 리턴 투 호그와트’ 공식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리턴 투 호그와트’는 해리 포터 역의 대니얼 래드클리프, 론 위즐리 역의 루퍼트 그린트,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역의 엠마 왓슨이 1, 2편 영화의 감독 크리스 콜럼버스와 함께 만든 특별편으로 화제를 모은다.

티저에는 헤르미온느가 시간을 되돌리는 모래시계 ‘타임 터너’를 돌리는 모습으로 시작돼 과거 영화 속 핵심 장면들이 연달아 이어지면서 ‘해리포터 덕후’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리유니언의 예고편은 이달 28일 방송되는 ‘해리포터 퀴즈쇼’에서 방송되며 특별편은 내년 1월 1일 공개된다.

삼총사 이외에도 드레이코 말포이 역의 톰 펠튼, 지니 위즐리 역의 보니 라이트, 네빌 롱바텀 역의 매튜 루이스, 루나 러브굿 역의 이반나 린치, 벨라트릭스 레스트랭 역의 헬레나 본햄 카터, 루베우스 해그리드 역의 로비 콜트레인, 볼드모트/톰 리들 역의 랄프 파인스, 루시우스 말포이 역의 제이슨 아이작스, 시리우스 블랙 역의 개리 올드만, 돌로레스 엄브릿지 역의 이멜다 스탠턴, 프레드와 조지 위즐리 역의 제임스와 올리버 펠프스, 아서 위즐리 역의 마크 윌리엄스, 딘 토마스 역의 알프레드 이녹, 그리고 쿼렐 교수 역의 이안 하트가 참석을 확정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