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더 의혹’ 김종국 언급한 유튜버 “최고의 찬사.. 사실 기분 좋을 것”

‘로이더 의혹’ 김종국 언급한 유튜버 “최고의 찬사.. 사실 기분 좋을 것”

유튜브 지기TV (이하)

가수 김종국이 로이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한 운동 유튜버가 그는 오히려 기분이 좋은 상태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지기TV에 ‘김종국 형님 약물 의혹, 제 생각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지기는 운동 방송을 진행하던 중 한 시청자가 “김종국 약물 논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묻자 “김종국 형이 약물 했다는 거요? 아닌 것 같은데”라고 답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만약에 약물을 했으면 진작에 배급하는 사람들이 폭로했을 것 같다”며 “그리고 중요한 건 김종국의 대응 자체가 틀리다. 모든 검사를 받겠다고 하는데 기분 좋아하는 게 보인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내추럴들은 ‘너 로이더지?’라고 했을 때 기분이 좋다. 최고의 극찬”이라며 “사실 김종국을 의심할 필요도 없는 게 뭐냐하면 대응을 보면 알 수 있다”며 “진짜 약물이었으면 몇십 년을 했다는 건데 그걸 공급하는 사람이 폭로를 안 했을 리가 있냐”고 덧붙였다.

현재 이 영상은 조회 수 9만 8000회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