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세 소녀에게.. 또 집단 성ㅍㅎ 발생  “가해자 수백명”(사진)

16세 소녀에게.. 또 집단 성ㅍㅎ 발생 “가해자 수백명”(사진)

연합뉴스 이하

16살 인도 소녀가 6개월간 수백 명에게 강간당한 사건이 보고돼 인도 내 만연한 강간 범죄에 대한 공분이 일고 있다고 한다.

16일(현지 시간) CNN 등 외신을 따르면 인도 아동복지위원회(CWC)는 집을 나와 노숙자 신세가 된 16살 소녀가 경찰 2명을 포함해 400명에게 강간당했다고 밝혔다. 현재 8명이 성범죄 혐의로 기소된 상태이다.

어릴 적 엄마를 여읜 소녀는 13살에 자신을 성폭행하는 33살 남성과 강제로 결혼해야 했으며 그를 피해 집으로 돌아가니 아빠도 자신을 학대하고 집에서 살지 못하게 했다고 진술했다고 한다.

결국 집에서도 도망친 소녀는 노숙자가 되어 버스 정류장에서 구걸하며 살았다. 그러나 또 다른 남자 3명이 다가와 소녀에게 강제로 성노동을 시켰다. 소녀는 지금 임신 2달 차다.

소녀는 정확히 숫자를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이 강간당했으며 신원을 밝혀낼 수 있는 가해자들도 25명 넘는다고 주장했다고 밝혔다.

인도의 여성 운동가 요기타 바야나는 이번 사건이 “역사상 가장 비극적인 사건”이며 “이 소녀는 매일 고문을 당했다”고 말했다. 이어 “경찰은 소녀를 보호하는 데 실패했다. 우리는 모든 범인에 대한 엄격한 조치를 원한다”고 설명했다.


인도에서 충격적인 강간 범죄는 끊이지 않고 있다. 지난 9월 남성 33명이 15세 소녀를 집단 성폭행한 혐의로 체포됐다. 지난 8월에는 인도 델리에서 9살 여자아이가 집단 성폭행을 당한 후 살해당했다고 한다.

2020년에는 인도에서 2만8000건의 강간 범죄가 신고됐다. 18분마다 한 번씩 범죄가 발생하는 꼴이다. 전문가들은 신고되지 않은 사건까지 고려하면 피해 규모가 더 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저작권자AR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