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와 결혼 앞둔 ‘크리스틴 스튜어트’.. 과거 연인 로버트와의 연애에 이런 말

여자친구와 결혼 앞둔 ‘크리스틴 스튜어트’.. 과거 연인 로버트와의 연애에 이런 말

최근 연상의 동성 연인과 약혼한 할리우드 스타 크리스틴 스튜어트(31)가 ‘트와일라잇’ 시절 사귀었던 로버트 패틴슨(35)을 오랜만에 언급하였다.

영국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생애를 조명한 ‘스펜서’ 공개를 앞둔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최근 뉴요커와 인터뷰에서 ‘트와일라잇’ 시리즈 촬영을 계기로 사귄 로버트 패틴슨과의 열애시절 이야기를 꺼냈다.



이들은 ‘트와일라잇’ 1편이 개봉된지 약 1년 후인 2009년 중반에 사귀기 시작해 2012년 말에 이별했다. 크리스틴 스튜어튼는 “어쨌든, 우리는 어리고 어리석었다. 우리가 그것을 훨씬 더 좋게 만들었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이 필요한 것이고, 그것은 그 역할을 연기하는 모든 사람들이 느낄 필요가 있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둘이 사귀고 있을 때,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2012년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촬영 당시 루퍼트 샌더스(50) 감독과 열애설이 터졌다. 둘이 서로 껴안고 키스하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불륜설이 퍼지게 됐다.


당시 유부남이던 루퍼트 샌더스 감독은 “크리스틴과 잠자리는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2019년 인터뷰에서 “나는 그와 성관계를 하지 않았다. 이것은 가장 솔직한 인터뷰다. 절대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후 양성애자임을 선언한 스튜어트는 이달 초 동성 연인 딜런 마이어와 약혼했다.

사진출처 _ 트와일라잇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