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담, 86세 신구와 동네서 술친구.. ’55세’ 나이차 뛰어넘은 우정 드러냈다

박소담, 86세 신구와 동네서 술친구.. ’55세’ 나이차 뛰어넘은 우정 드러냈다

라디오스타 (이하)

배우 박소담의 나이 차이를 뛰어넘고 86세 신구와 절친이 됐다고 고백하며 놀라운 친화력을 자랑한다.


박소담은 전 세계를 사로잡은 영화 ‘기생충’으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뽐낸 배우로, 연극, 드라마, 영화 장르를 가리지 않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5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박소담은 아기 설표 같은 반전의 순둥미와 친화력을 자랑한다.

박소담은 ‘라디오스타’ 출연을 위해 “신구 선생님께 조언을 구했다”고 털어놔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 박소담은 신구와 무려 55세의 나이 차이를 뛰어넘고 ‘동네 술친구’가 됐다고 고백, 친할아버지와 손녀 같은 케미를 자랑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박소담은 김고은, 이상이, 김성철이라는 황금 라인업을 자랑하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으로, 학창 시절 과대까지 도맡았다고. 이어 “최근 핫해진 한예종 동문이 또 있다”며 월드클래스급 동문을 깜짝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나의아저씨 (이하)

박소담의 넘사벽 인맥은 이날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