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 뒤 출산..” 완벽 D라인 공개한 유명 걸그룹 멤버, 응원 반응 쏟아졌다 (사진)

“4개월 뒤 출산..” 완벽 D라인 공개한 유명 걸그룹 멤버, 응원 반응 쏟아졌다 (사진)

혜림 인스타그램 (이하)

그룹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임신 중 근황을 전해 네티즌들의 응원이 쏟아졌다.

혜림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하루가 다르구나”라는 글과 함께 흰색 크롭티를 입고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그는 배를 쓰다듬는 포즈를 취하며 어느덧 확연해진 D라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동안 혜림은 헐렁한 옷을 입은 사진만을 올렸던 터라 이 사진에 이목이 더욱 집중된 것으로 보인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언니 너무 예뻐요. 태교 잘하세요”, “배도 참 아름다우십니다”, “와 배 많이 불렀네요”,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순산하세요”, “건강하게 출산하세요” 등 응원을 이어갔다.

지난 2010년 원더걸스의 새 멤버로 합류해 활동했던 혜림은 2017년 팀 해체 후 학업에 집중하다지난해 7월, 8년간 열애를 해오던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웨딩마치를 올려 화제를 모았다.

또 지난 10월 임신 사실을 밝히며 큰 관심을 받았다. 그는 현재 임신 6개월 차인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