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OO 됩니다♥” 배우 정유미, 잠잠하더니 뜬금없는 소식이 전해졌다

“저 OO 됩니다♥” 배우 정유미, 잠잠하더니 뜬금없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하 정유미 인스타그램

한동안 활동이 뜸하던 배우 정유미가 5년 만에 가수로 돌아온다고 전해졌다.

정유미는 오는 12월 2일 딩고 프로젝트를 통해 노래를 발표한다. 딩고는 그룹 티아라 컴백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젝트 음원을 발매하고 있다. 정유미는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노래를 제안받아 신곡 발매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유미의 노래 발매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그는 지난 2016년 가수 성시경과 듀엣곡 ‘안드로메다’를 불러 큰 관심을 모았다. 당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정유미는 “오늘 데뷔한 신인 가수 정유미”라고 자신을 소개한 바 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정유미 노래 잘해?”, “오 정유미” ,”오 대박”, “악 너무 좋아”, “노래 잘하던데 기대된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지난 2004년 영화 ‘폴라로이드 작동법’으로 데뷔한 정유미는 드라마 ‘연애의 발견’, ‘라이브’, 영화 ‘부산행’, ’82년생 김지영’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 지난 4월 종영한 tvN ‘윤스테이’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현재는 김태용 감독의 신작 영화 ‘원더랜드’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JTBC 새 드라마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를 촬영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