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두환 사망 기념 한우 10% 할인”…쏟아진 다양한 반응

“전두환 사망 기념 한우 10% 할인”…쏟아진 다양한 반응

연합뉴스

제11·12대 대통령을 지낸 전두환 씨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그에 따른 누리꾼들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연합뉴스

루리웹, 디시인사이드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재 광주의 한 정육점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가 공유한 사진에는 ‘금일한정, 전두환 사망기념 한돈 한우 10% 할인 판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고 한다.

연합뉴스


이에 누리꾼들은 “정육점 상인이 10% 할인한거면 정말 통 크게 쏜 것”, “사장님 반값 갑시다”, “사장님 센스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부분 매장의 할인 조치가 적절하며, 웃음을 자아낸다는 평이 있었다.

연합뉴스

또 클리앙과 더쿠 등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광주에 무지개가 떴다’는 목격담과 사진이 게시되기도 했다. ‘전두환 떠나자 광주에…’란 제목과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광주시청사 위로 뜬 무지개가 담겼다고 한다.

온라인커뮤니티

해당 게시글에는 ‘올해 본 뉴스 중 가장 좋은 뉴스’, ‘광주가 원통한데 무지개가 무슨 소용인가’, ‘이 타이밍에 무지개라니 신기하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클립아트코리아

한편 1980년 5월 광주 학살의 최고책임자로 알려진 전두환 씨가 23일 지병으로 사망했다. 향년 90세. 전 씨는 이날 오전 8시55분쯤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자택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가족에 의해 발견됐다. 발견 당시 전 씨는 심정지 상태였다. 사망 원인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클립아트코리아

유족은 유언에 따라 전씨 시신을 화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빈소는 신촌세브란스병원에 마련됐다. 장례식은 가족장으로 치를 예정이다.

[저작권자AR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