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쿼터파운드 ‘버거 향 나는 양초’ 색마다 야채향 1개씩?

맥도날드 쿼터파운드 ‘버거 향 나는 양초’ 색마다 야채향 1개씩?

맥도날드 제품 중 ‘쿼터 파운더(Quarter Pounders)’ 라고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쿼터 파운더’는 문자 그대로 1/4 파운드의 고기를 사용한 햄버거라는 뜻이다. 온라인 미디어 카라파이아가 이 햄버거와 관련된 소식을 전했다고 한다.

이하 인터넷커뮤니티

맥도날드에서는 티셔츠와 벙어리장갑, 달력 등 쿼터 파운더 팬들을 위한 다양한 공식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쿼터 파운더 치즈 양초 세트도 그 중 하나이다. 쿼터 파운더 치즈에 사용되는 재료에 영감을 받아 생산된 이 제품은 유리병에 아로마 6종류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6종류의 초에 모두 불을 붙이면 맛있는 햄버거 냄새가 나는 것이다. 향기의 라인업은 빵, 케첩, 피클, 치즈, 어니언, 비프 라고 합니다. 즉, 6개 양초 모두에 불을 붙이면 쿼터 파운더의 향기가 당신이 있는 공간을 가득 채우게 될 것이다.

가격은 약 2800엔(한화 약 30,900원)으로 판매되었는데 현재는 전부 매진돼서 살 수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있다고 한다.

맥도날드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양초는 매진되었지만 쿼터 파운더의 향기를 맡고 싶을 때는 근처의 맥도날드로 고고!’라고 올라와 있다고 한다. 아마도 곧 판매가 재개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다른 쿼터 파운더 기념 물품도 대부분 매진되었다고 하니 그만큼 마니아 층이 두껍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