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증맞은 ‘디자인’으로 구매 욕구 폭발시키는 ‘미녀와 야수’ 찻잔세트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구매 욕구 폭발시키는 ‘미녀와 야수’ 찻잔세트

인스타그램 ___yonzy

차보다 커피가, 커피보다 술이 더 좋은 이들도 매일 티타임을 가지고 싶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찻잔 세트가 있습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미녀의 야수’ 속 미세스 팟과 칩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미녀와 야수 찻잔 세트’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최근 SNS에서는 미녀와 야수 찻잔 세트의 사진이 올라오며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주경제

해당 찻잔 세트는 2017년 실사 영화로도 제작된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 속 미세스 팟과 칩을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미세스 팟은 미녀와 야수에서 왕자가 사는 성의 가정부이며 왕자가 야수로 변하는 마법에 걸리면서 함께 찻주전자로 변해버렸습니다.

그리고 이때 그의 아들 칩도 이 빠진 찻잔으로 변했습니다.

찻잔 세트의 찻주전자는 포동포동한 볼살과 긴 속눈썹, 코끼리처럼 기다란 주입구 코, 살짝 웃는 인상까지 미세스 팟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합니다. 찻잔 또한 앙증맞고 장난기 넘치는 칩과 똑 닮았습니다.

인스타그램 am_ur_amy

금방이라도 영화 속 미세스 팟과 칩처럼 떠들어댈 것 같은 찻잔 세트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보는 이들의 구매욕을 제대로 자극합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금 당장 사야겠다”, “너무 아까워서 저기에다 못 마실 듯”, “진짜 너무 귀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미녀와 야수 찻잔 세트는 지마켓, 옥션 등 각종 온라인 마켓과 디즈니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mong.gri

[저작권자 ⓒ내일뭐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